본문 바로가기

문화 창작 소식!/만화영화

[만화영화]삼지Animation,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시즌2 방영

㈜삼지Animation(대표이사 김수훈)은 3D Animation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2기가 EBS에서 다음달 2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고 27일 밝혔다.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시즌1부터 어린이채널 주간 시청률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관련 캐릭터 상품들이 출시와 동시에 완판 되는 등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 2기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어둠의 힘으로 작은 동물들을 괴롭히는 파스칼 악당 무리를 비롯해 1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악당들이 등장해 평화로운 블루벨 마을에 위기가 찾아온다. 이에 맞서는 미니특공대 대원들은 새로운 특공무기로 악당 무리를 물리치는 화려한 액션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빠른 스피드를 가진 리더 볼트는 태풍의 검, 최고의 점프력을 가진 새미는 화염의 기관총,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는 맥스는 섬광의 권총, 최강의 방어력으로 적들의 공격을 막는 루시는 천둥의 활로 더욱 강력해진 어둠의 힘에 맞서 임무를 해결한다.

 

여기에 '타오박사'와의 오해를 푼 특급요원 '레이'가 미니특공대와 함께 임무를 해결하는 모습과 4단 변신 포스 자이언트론의 본격적인 활약을 볼 수 있다.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2기는 EBS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본방), 수, 목요일 오전 7시30분(전주 재방), 토요일 오전 10시 20분(재방)으로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돼 방영된다.


출처:Bab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