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창작 소식!/만화영화

[만화영화]CJ E&M 애니메이션 'Robot Train', 26일 SBS서 첫 방송

이미지

 CJ E&M이 자체 기획한 만화영화 ‘Robot Train’이 지상파 TV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25일 CJ E&M(대표 강석희, 김성수)은 TV 만화영화 ‘Robot Train’이 오는 26일 오후 4시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RobotTrain’은 올해 1월 CJ E&M가 만화영화사업부 출범 발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CJ E&M이 2년 여의 준비 기간 동안 만화영화 제작 및 상품 개발 등을 동시 진행했으며, 100억 원 규모의 순수 국내 기술과 자본으로 완성된 대작 만화영화 TV 시리즈다. 올해 선보일 첫 번째 시리즈는 편당 11분으로 구성된 32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16편씩 방영될 예정이다.

'Robot Train'은 기차들만이 살고 있는 Train World에서 어둠의 세력과 맞서 마을의 위기를 구해나가는 변신기차로봇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고난에 맞서는 용기와 새로운 세계에 대한 모험을 통해 주인공 ‘케이’와 친구들이 점차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려냈다. 단순한 흥미에서 벗어나 만화영화를 보면서 아이들이 자기 주도적인 자기 지도력(Self Leadership)을 키우고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교훈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기차에서 로봇으로 변신하는 주인공들의 유쾌하고 힘찬 액션과 전세계의 기차를 소재로 화려한 볼거리도 선사한다. 롤러코스터 ‘케이’, 스위스 산악 열차 ‘알프’, 베니스를 테마로 한 수륙양용열차 ‘덕’, 낭만적인 파리 노면 전차 ‘샐리’ 등 꿈과 모험을 담은 다양한 기차 캐릭터를 선보인다.

지난 16일 5~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 시사회에서 ‘Robot Train’ 만화영화과 완구 모두 큰 호응을 얻었다. Robot Train 1,2편 시사와 완구 체험 시간 등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변신기차로봇에 대한 관심과 다음 편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Robot Train’의 첫 방영을 기념해 3월 8일까지 SBS Robot Train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Robot Train 영상을 감상한 후 좋아하는 캐릭터의 이름과 특성을 게시판에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SNS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 10인에게는 만화영화 방영과 함께 출시할 ‘로봇트레인’ 완구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출처: SBS News